이마트 피코크 대만 호떡 먹어본 후기



피코크 호떡

호떡이 먹고 싶어서 사온 이마트 피코크 대만 호떡입니다. 이미지와 같은 모습처럼 먹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되더라구요.

 

호떡 조리방법

호떡 해동 및 조리방법이 설명되어 있고, 만들어진 재료명과 영양정보도 기재되어 있습니다.

 

포장상태

종이박스를 제거하면 이러한 모습으로 밀봉된 포장 상태를 보실 수 있습니다.



포장모습

포장 뒷면을 보니 접시에 담긴채 포장된 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호떡을 비닐로 감싼 포장

호떡 한개마다 비닐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개별포장 상태

호떡을 양쪽에서 비닐로 감싼 상태로 포장되어 있는데요, 호떡들이 서로 들러붙지 않고 한개씩 꺼내 먹기 편하라고 된 포장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호떡 4개

총 4개의 호떡이 들어 있으며 호떡의 크기는 큰 편입니다. 지금 크기로만 보자면 시장 호떡과 크거나 또는 비슷해 보였습니다.



호떡굽기

후라이팬에 기름을 넉넉히 둘러줍니다.

호떡굽기 중
앞뒤면에 기름 묻히기

후라이팬에 넉넉히 넣어준 기름을 호떡 앞뒷면에  골고루 묻혀서 잘 익도록 해줍니다. 사실 호떡은 기름맛 아니겠어요?

 

후라이팬에 덮개 덮어주기

아무래도 냉동 호떡을 바로 굽기 때문에 후라이팬에 뚜껑을 덮어 열을 가둬 이 열로 호떡이 속까지 골고루 익도록 했습니다.



완성되어 가는 호떡 굽기
호떡 뒤집기

신기하게 덮개를 제거하고 딱딱하고 말라보였던 호떡이 부풀어져 잘 구워지고 있었습니다. 그렇다보니 맛도 어떨지 기대가 되더라구요.



완성된 호떡
호떡 두께

제법 그럴듯해 보이는 호떡이었습니다. 두께감도 어느정도 올라와서 진짜 궁금했습니다.



호떡 잘라보기

호떡을 가위로 잘라보았습니다. 속에 흑설탕이 잘 녹아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호떡
호떡
한입 크기로 잘라서 먹기
꿀 떨어지는 호떡

이미트 피코크 대만 호떡 역시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진짜 호떡 먹고 싶은데 근처에 잘 팔지도 않아 못 먹을 때도 많았는데 이젠 한 겨울이 아니어도 언제든지 생각나면 먹을 수 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식감도 시중에서 사먹는 것 못지 않게 비슷하고 맛도 좋았습니다. 진짜 이젠 집에서도 손쉽게 호떡을 먹을 수 있다는게 너무 행복하네요.

만들어 먹는것이 정성이 있을 수도 있지맘 정성만 먹을 순 없는 거니깐요! 맛이 보장됨 호떡을 원하신다면 피코크 대만 호떡 꼭 드셔보세요!





블로그 이미지

olivestone

올리브스톤의 C드라이브입니다. 일상에 필요한 유익한 정보를 백업하였으니 알맞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