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과자, 맥티비 다크초코 다이제스티브 내 스타일이야!



맥티비 다크초코 다이제스티브

코스트코에 가게 되면 꼭 사달라고 부탁한 맥티비 다크초코 다이제스티브입니다. 지인이 코스트코에 가서 사왔다며 맛보라면 준 과자 맛을 보고 사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맥티비 다크초코 다이제스티브 원재료명

원재료명에는 코코아버터, 플레인초코가 포함되어 있고 통밀가루도 들어가 있습니다.



맥티비 다크초코 다이제스티브 영양정보

개당 양양정보는 살펴보면 칼로리는 162kcal로 역시나 코칼로리 과자에요. 먹다보면 순식간에 3봉지는 그냥 먹는 과자인데 칼로리를 생각하면 아찔하네요.

 

맥티비 다크초코 다이제스티브 박스 속 과자들


박스에 30봉지가 들어있고 개별 포장에는 2개씩 들어 있습니다. 과자 개수로는 총 60개가 들어있는 것이죠.



맥티비 다크초코 다이제스티브 개별포장

다크할 것 같은 초코과자 같은 포장이 참 마음에 들어요.  



맥티비 다크초코 다이제스티브 모습

봉지를 뜯으면 이렇게 2개가 들어있는데요, 초코가 한쪽면에만 묻어있습니다. 저같은 초코 중독자들은 양면이면 더 환영하겠지만 ㅎㅎㅎ

 

맥티비 다크초코 다이제스티브 과자단면

맥티비 다크초코 다이제스티브 과자 단면 모습입니다. 구멍이 슝슝 있는것이 밀도가 높아보이진 않습니다. 다이제스티브 과자는 오리온에서 팡매하는 것도 있지만, 두 과자를 비교하면 맥티브 다이제스티즈는 좀 더 부드럽게 느껴집니다. 오리온은 좀 더 퍽퍽한 느낌입니다.


맥티비 다크초코 다이제스티브 냉동실로

저는 초코과자는 보통은 냉동실에 거의 얼려서 먹습니다. 사실 여름은 거의 얼려서 먹는다고 보면 되는데요 아무래도 날씨가 덥다보니 초코류 과자는 녹아버리면 먹기도 난감하거든요.

맥티비 다크초코 다이제스티브도 역시나 냉동실로 보내버렸답니다. 얼먹해야 맛있거든요.



냉동실에 보관하는 과자들

저희집 냉동실에 보관되는 간식들입니다. 새로 나온 솔티드카라멜 몽쉘과 그리고 동생의 최애 간식 오예스도 함께 있네요.

 


다크한 초코 맥티비 다이제스티브 이름대로 정말 진한 초코맛이 너무 맛있어요. 약간 쓰다고 느낄 수 있는 초코맛인데요 먹을수록 중독성 있거든요. 30개 쟁여둔 것도 벌써 10개 남짓 남았을까요? 조만간 코스트코 방문하여 또 쟁여두어야 겠습니다. 우유랑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맥티비 다크초코 다이제스티브 아직 안드셔보셨다면 꼭 먹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코스트코 방문이 어려우신 분이라면 코스트코 온라인몰이나 코스트코 구매대행으로도 구매가 가능할 것 같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olivestone

올리브스톤의 C드라이브입니다. 일상에 필요한 유익한 정보를 백업하였으니 알맞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