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러닝화 추천, 언더아머 호버소닉3 과 함께 파워 워킹




언더아머 매장에서 가서 구매한 호버소닉 시리즈3입니다. 이미 남동생도 호버소닉 시리즈를 가지고 있었고 어찌나 발이 편하다고 하든지 사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주로 퇴근해서 주변 공원을 산책하거나 또는 파워 워킹 하려고 편안한 신발이 새로 필요했거든요.



호버소닉3

언더아머 호버소닉4도 나왔지만 저는 3만으로도 충분할 거 같아서 아울렛 매장에서 할인에 할인을 더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를 했습니다. 출시가는 15만원 가까이 되었으나 아무래도 신제품도 나오고 저는 이월된 상품을 사다보니 저려한 가격으로 5만원 미만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득템을 했지요.^^



언더아머 호버소닉3 제품
언더아머 호버소닉 블루투스 연결

호버소닉 러닝화는 언더아머 앱을 다운로드하여 핸드폰과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연결하면 앱을 통하여 내 걸음포복, 시간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언더아머 호버소닉3 앞모습
언더아머 호버소닉3 모습
언더아머 호버소닉3 사진
언더아머 호버소닉3 러닝화 뒷모습

저는 특히 뒷모습이 예쁘다고 생각하는데요, 투박한 디자인이 아니라 슬림해보이는 디자인이 제 개인적인 취향에 딱이다 싶습니다.



호버소닉3 뒷모습
호버소닉3 옆모습

옆모습의 호버소닉3 도 블랙과 화이트의 쿠션 부분이 깔끔핮니다. 언더아머 마크가 블랙으로 튀어보이지 않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언더아머 호버소닉3 앞모습

쿠션바닥 부분을 제외하면 러닝화 끈도 모두 블랙입니다. 그래서 실제로 신으면 엄청 깔끔합니다. 그리고 슬림한 스타일로 나와서 그런지 발에 딱 맞는데요, 혹시라도 발볼이 있거나 발등이 높으신 분들은 반사이즈 크게 신는걸 추천드립니다.

 

언더아머 호버소닉3 바닥 옆모습

옆모습 바닥쪽은 화이트로 깨끗해 보입니다.



언더아머 호버소닉3 바닥

바닥 부분은 평범하며 언더아머 무늬가 있습니다. 사실 러닝화 자체가 엄청 이쁘건 아니지만 디자인과 색상 자체가 깔끔해서 대부분 복장에도 튀지 않게 어울립니다.



운동화 사이즈팁




언더아머 호버소닉3 신은 모습
언더아머 호버소닉3 착용샷

발이 커보이지 않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무난하게 어디에나 잘 어울립니다.

 

언더아머 호버소닉3 착용샷

언더아머 호버소닉3 은 일단 무게감이 없기 때문에 신으면 발이 피로하거나 힘들거나 하진 않습니다. 참고로 저는 230사이즈를 구매했는는데요 호버소닉3는 구매한 당일에 사진을 찍어둔 거라 깨끗해보이지만 1주일간 신어보니 쿠션도 너무 푹신거리는 것고 아니라 저는 편하더라구요.



언더아머 호버소닉3

사실 신으면 더 예쁩니다. 블랙앤화이트 색상 자체를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그럴 수 있지만 사실 제일 기본적인 색 조화라서 사실 대부분 무난하게 신으실 수 있답니다.



언더아머 호버소닉3 착용한 모습
언더아머 호버소닉3 착용모습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러닝화, 발편한 러닝화, 전문적인 브랜드를 선호하신다면 언더아머 호버소닉 시리즈 추천드립니다. 호버소닉4가 나와있는데요 3보다 아무래도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아울렛에서 저렴하게 괜찮은 러닝화 구매하고 싶다면 언더아머 브랜드 적극 추천드립니다. 미국에서는 1위 나이키, 2위 언더아머를 신을 정도라고 하더라구요. 아직 한국에서는 생소할 수 있으나 저도 작년에 아울렛 매장에서 처음으로 언더아머라는 브랜드를 접했거든요. 점점 매장이 많아지는걸 보면 한국에서도 언더아머를 찾는 수요자가 많다는거 아닐까요?





블로그 이미지

olivestone

올리브스톤의 C드라이브입니다. 일상에 필요한 유익한 정보를 백업하였으니 알맞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