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홀릭 스테이누디 헤어&바디미스트

 

오늘은 향이 너무 매력적인 바디미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도 향에 민감한 편이라 저에게 맞지 않으면 안쓰기도 할 정도거든요. 오늘은 바디홀릭 스테이누디 헤어&바디미스 그래시튤립향을 가지고 한달 넘게 써본 경험자로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언방식

바디홀릭 스테이누디 헤어&바디미스트 박스

 

스테이 누디라고 필기체로 박스에 쓰여있고, 그래시 튤립향이라는 걸 표기해 두었습니다. 바디홀릭 스테이누디 미스트 용량은 100ml로, 제가 여름철에  쓰는 배쓰앤 바디웍스 화이트 시트러스 미스트가 236ml의 대용량인 것에 비하면 용량은 절반 수준에도 미치지 않습니다. 

큰 용량의 미스트를 쓰다가 작은 용량을 쓰려다보니 얼마 못 쓰는거 아닌가 싶을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저에게 향이 제일 중요하기 때문에 일단은 패스!

바디홀릭 스테이누디 헤어&바디미스트 사용법과 전성분

 

이 미스트는 얼굴을 제외한 머리카락과 피부 전신에 사용할 수 있는 미스트로,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수시로 분사를 하면 된다고 사용법에 기재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래시 튤립향에 대해서 줄기의 싱그러움부터 은 은은한 꽃봉오리 향까지 튤립 한 송이를 그대로 담은 향이라고 기재되어 있습니다.

전성분은 정제수를 포함한 에탄올 향료 및 그외 기타 여러가지 추출물들이 들어갔습니다.  

바디홀릭 스테이누디 헤어&바디미스트 박스

 

바디홀릭 미스트 옆면 박스도 언제 이렇게 찍어 두었나보네요. 박스 옆 디자인 색상은 미스트 용기 색깔은 반영한 모양입니다.

 

 

 

용기 모습과 한달 이상 사용한 찐 리뷰

바디홀릭 스테이누디 헤어&바디미스트 용기

 

용기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정도의 크기로, 플라스틱 용기가 매트한 무광재질로 되어 있으며, 색상은 연핑크로 청순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입니다. 네모 각진 것 없이 모서리 부분은 라운드 처리로 만들어 두었으며, 로즈골드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일단 용기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그립감이라고 해야하나 이 부분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바디홀릭 스테이누디 헤어&바디미스트 입구

 

뚜꺼을 열었을때, 살짝 실망을 했는데 분사되는 용기의 입구색이 화이트가 아닌 핑크색이어도 좋았지 않았나 싶은 개인적인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뭐 이 점은 향에 모든 것을 커버하기 때문에 아무것도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화장실에서 사용하고 불쾌한 냄새의 흔적을 없애고 싶을때 살짝 뿌려주고 나오기도 합니다.

 

바디홀릭 스테이누디 헤어&바디미스트 그래시 튤립향을 한달 이상 사용했고 현재도 잘 쓰고 있습니다. 향은 제가 오래전에 마녀공장 향수 바닐라 부티크 중 " p.s I Love You" 향이랑 똑같아서 너무 놀랐습니다. 제가 다시 이 마녀공장 향수를 알게 된게 옆에 있던 회사 동생한테 너무 좋은 향이 나서 물어본게 계기가 되었거든요. 그 당시 이 향은 저와 제 동생들은 종이나라 색종이 향이랑 너무 비슷하다고 했고 일명 색종이 향수라고 부르게 되었습니다. 근데 안타깝게도 단종이 되었던지 어느 순간 이 향을 판매를 안해서 엄청 아쉬워했습니다. 근데 다시 이 향을 바디홀릭 스테이누디 헤어&바디미스트 그래시 튤립으로 만나게 되어 너무 기뻤습니다.

 

그리고 이 미스트의 기능적인 면을 말씀드리면, 겨울에는 건조하기 때문에 보습제 종류를 항상 바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는 가을, 겨울에 보습제도 바르지 않고 미스트만 사용하는건 비추드리는 바입니다. 미스트가 직접 피부에 바르는 만큼의 보습력을 주진 않기 때문입니다. 바디홀릭이 아닌 다른 브랜드의 미스트라고 해도 비슷할 겁니다. 그래서 이 미스트를 정말 바디 전용으로만 효과를 보려고 사용하시려면 건조하지 않은 계절 특히 여름에는 그냥 뿌리시면 효과를 보실겁니다.

단, 지금처럼 건조한 시기에는 무향의 바디크림을 바르고 미스트를 뿌리신다면 촉촉하면서 향기가 풀풀 나는 상태로 하루 종일 지내실 수 있습니다. 현재 제가 그렇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바디크림으로  일리유 세라마이드 아토로션을 4계절 사용합니다. 얼굴을 포함한 모두 피부에 발라주는데 트러블도 없고 적당한 수분감을 유지시켜 주어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회가 되면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찐후기로 포스팅 남겨보겠습니다.

 

 

 

내돈내산 인증

내돈내산 인증

 

2024년 1월 16일 쿠팡 로켓배송으로 구매를 했었습니다. 향기 나는 미스트가 다 떨어졌는데, 없으니깐 왠지 불안한 마음이 들어서 가장 빨리 배송을 해줄 수 있는 쿠팡에서 부랴부랴 검색을 해서 주문을 한 것이었습니다. 바디 미스트라고 검색을 하는데 향기가 좋다는 리뷰가 너무 많아서 그래 한번 후기를 믿고 주문을 해보자 하여서 이렇게 제 손에 들어오게 된 것이었죠. 물론 다행히 성공을 했고, 아마 당분간은 여름을 제외하고는 이 미스트를 사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헤어에 뿌리셔도 향기가 폴폴 나니, 저처럼 이 향이 마음에 드신다면 즐기면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olivestone

올리브스톤의 C드라이브입니다. 일상에 필요한 유익한 정보를 백업하였으니 알맞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