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추천 메뉴(레몬 얼그레이, 밀크티, 블랙펄라떼)


주말 이름 아침부터 산책하고 싶다는 가족이 있어 졸린 눈을 비비고 일어났습니다. 산책하고 싶어했던 가족은 산책이 목적이 아니었는데요 따뜻한 이삭토스트를 먹기 위함이 진짜 이유였습니다.ㅎㅎ

하지만 토스트만 먹으면 목이 마를것 같아 집에 가는길에 빽다방에 가기로 했습니다.


빽다방 메뉴

빽다방앞에 있는 입간판 메뉴입니다. 커피류, 음료, 차류가 한눈에 보기 좋게 나와있습니다.



빽다방 메뉴

스무디류와 디저트류의 메뉴도 있습니다.


레몬 얼그레이

동생이 주문한 레몬 얼그레이 아이스입니다. 건조레몬 2조각을 위에 얹혀주는데요 맛은 이름에서 알 수 있는 레몬과 얼그레이맛이 나는데, 개운하고 상큼한 맛입니다. 단맛도 나지만 당도는 강한게 아니라 부담없는 맛이라고 합니다.



밀크티

제가 주문한 밀크티 아이스 한잔인데요, 밀크티 맛은 꽃향이 나는 밀크티로 호불호가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저는 왠만한 밀크티는 다 좋아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밀크티는 밀크티 원액에 우유와 얼음을 넣어서 만들어주시더라구요.



펄라떼

펄라떼 아이스입니다. 펄과 원액이 하단에 깔여있고 위에 우유가 부어져있습니다.



펄라떼 섞어준 모습

펄라떼 잘 섞어준 모습인데요, 맛은 흑당맛으로 달달하니 그냥 맛있어요. ㅎㅎ

주말 아침을 평소보다 일찍 시작했는데요, 졸려서 일어나긴 힘들고 귀찮긴했지만 막상 나가고조니 아침 공기도 상쾌하고 좋더라구요. 이젠 주말이라고 늦잠을 잘 것이 아니라 좀 일찍 일어나서 주변 공원도 산책을 하고 음료도 즐기는 시간을
종종 가져볼까 해요. ^^

블로그 이미지

olivestone

올리브스톤의 C드라이브입니다. 일상에 필요한 유익한 정보를 백업하였으니 알맞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