텅(TUNG)마스크 스트랩 사용 후기





텅 마스크 스트랩

마스크 스트랩이 왜 필요할까 생각했는데 제 스스로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식사시간에 마스크는 팔목에 걸거나 아니면 휴지나 비닐지퍼백에 보관했는데요 하루 이틀도 아니고 너무 불편했습니다. 그래서 결국 구매를 결정!

깔끔하고 튀지 않으려고 블랙으로 샀답니다.ㅋㅋ




텅 마스크 스트랩

제품설명을 보면 총 길이는 87cm로 길이가 넉넉하며, 어린이 성인 모두 착용이 가능하다고 나와있습니다.

길이감은 다른 제품보다 확실히 길이감이 있어서 편하게 사용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소재도 고급이라고 표기되어 있는데 착용해본 결과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텅 마스크 스트랩

TUNG 이라고 브랜드명이 화이트 글씨로 표기된 것 외에 모두 블랙입니다. 역시 블랙이 진리입니다.

고리는 플라스틱 소재로 되어 있고 생각보다 헐겁지 않고 내구성도 좋다고 생각됩니다.




텅 마스크 스트랩
텅 마스크 스트랩 제품소개 이미지

동그라미 표시한 부분은 고리와 줄을 연결하는 부분으로 360° 회전하기 때문에 줄꼬임 없이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점이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텅 마스크 스트랩
텅 마스크 스트랩 제품소개 이미지

동그라미 검정색 모양은 마스크 줄의 길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움직일 수 있고 이로 인해 고정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성인 어린이 모두 착용이 가능한 것이지요.




텅 마스크 스트랩 제품소개 이미지

색상은 블랙, 화이트 2가지가 있었지만 저는 늘 블랙이라 망설임 없이 구매했습니다.

쿠팡 로켓와우 배송을 통해 당일주문 당일배송 서비스를 받았고, 가격음 3,50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로켓와우 회원이라 배송비 없이 당일 총알 배송을 받았답니다.^^

아직 마스크 스트랩 착용을 안해보신 분들 중에 저처럼 튀지 않은 색상인 블랙을 선호하고 깔끔한 디자인 그리고 저렴해보이지 않는 제품을 선호하신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이상 내돈내산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olivestone

올리브스톤의 C드라이브입니다. 일상에 필요한 유익한 정보를 백업하였으니 알맞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