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음방지 귀마개 3M 재사용 이어플러그 사용 후기




혼자서 근무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대부분 어느 정도의 소음은 있을텐데요 최근 주변 소음으로 인해 혼자 소음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소음방지를 위한 3M 이어플러그 사용 후기를 들고 왔답니다.


■ 3M 재사용 이어플러그 (끈형) 구매 이유

3M 재사용 이어플러그 끈형

아무래도 소음으로 스트레스를 받느니 귀마개를 착용하는게 나을 것 같아서 점심 시간에 근처 사무용품 매장에 들리게 되었습니다.

사실 사려고 했던건 스펀지형 3M 귀마개를 구하려고 간 것이었는데요 스펀지형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분명 3M 제품은 맞는데 처으 보는 낯선 제품이라 고민을 잠시 했으나, 당장이라도 사용하고 싶은 마음이 컸던터라 써보자 하는 마음으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온라인이 저렴하겠지만 배송료가 붙고 하면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 것 같아서 구매를 결정했고 가격은 4,600원에 샀답니다.

그리고 재사용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과 물로 세척할 수 있는 점이 기존 스펀지형 이어플러그와는 차이가 있습니다.



■ 상품설명

3M 재사용 이어플러그 끈형

소음 차단율이 25데시벨로 일반적인 소음정도 차단해 준다고 보시면 됩니다.

소비자용이며 산업용 소음방지 귀마개는 아니니 사용목적에 맞게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구성

3M 재사용 이어플러그

귀마개와 통이 그리고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설명서는 영어로 되어 있으니 패스할게요.

일단 귀마개에 끈이 달려있으며 모두 고무로 되어 있는데요 끈이 달려있으니 분실 우려는 없겠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파란색 줄 길이를 재보니 약 62cm 였고, 고무로 만들어진거다보니 어느정도 탄성은 있습니다. 근데 질긴 재질은 아니기 때문에 일부러 당겨보실 필요는 없답니다.

그리고 고무재질임에도 불구하 귀에 무리가 가지 않으며 부드럽습니다.

이어폰 줄처럼 목게 걸치고 착용을 하시면 되는데요 줄이 고무다보니 잘 흘러내리지 않아 분실우려는 덜 하셔도 될 것 같아요.




■ 보관방법과 사용후기

3M 재사용 이어플러그

보관방법은 원형 통에 담아주시면 되는데요 크기가 크지 않기 때문에 가방이든 주머니든 쏙 들어가며 일단 매우 가볍습니다.



3M 재사용 이어플러그

3M 이어플러그를 통에 보관하는 모습입니다. 이렇게 넣어주니 깔끔하더라구요

처음 착용했을때는 효과가 없는건가 괜히 안써본걸 급한 마음에 산거 아닌가 후회한 건 사실인데요

그래서 사무실 동료에게 착용해보라고 했더니 효과가 좋다는 것입니다.

다시 착용할때 귀마개로 귀을 막으면수 약간 아래쪽으로 비스듬히 착용하니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결론은 만족하는 괜찮은 물건을 잘 샀다 입니다.
소음으로 스트레스 받지 말고, 소음으로터 귀건강 지키며 열심히 일해야겠어요.

 

블로그 이미지

olivestone

올리브스톤의 C드라이브입니다. 일상에 필요한 유익한 정보를 백업하였으니 알맞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